총 게시물 65건, 최근 0 건
   

“부모님들의 기도로 자녀의 인생이 결정됩니다”

글쓴이 : LA복음연합감리… 날짜 : 2018-05-05 (토) 06:35 조회 : 14

부모님의 기도를 간절히 사모한 사람중에 하나가 야곱일 것입니다. 몸에 털이 많은 형 에서 처럼 보이려고 염소 가죽을 뒤집어 쓰고 눈이 어두운 아버지를 속이고 축복 기도를 받습니다.  아버지 이삭은 맏아들 에서인줄 알고 장자에게 돌아갈 복을 맘컷 빌며 다음과 같이 축복기도를 합니다. “만민이 너를 섬기고 열국이 네게 굴복하리니 네가 형제들의 주가 되고…”

 

아버지를 속이고 축복기도를 받은 야곱은 형의 복수를 피해 멀리 타국으로 도망을 가서 고생을 하지만, 결국 다시 고향으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아버지의 기도대로 12지파의 아비가 되며, 이름도 야곱에서 이스라엘(하나님과 겨루어 이김) 로 바뀌게 됩니다자녀를 위한 기도의 중요성을 알고 있어서 큰 아이는 갓난아이 때부터 그리고 둘째는 엄마 뱃속에 있을 때 부터 지금까지 틈만나면 축복 기도를 해 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대학생인 지금 둘다 하나님 품 안에서 살고자 노력중입니다.

기도의 중요성을 깨닫고, 지난해부터 두 달에 한 번씩 새로운 자녀 축복 기도문을 나누어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나누어드린 액자에 넣으셔서 냉장고나 문에 부착하셔서 하루에도 여러 번 오갈 때 마다 자녀들을 축복하시기 바라며, 부모님들의 기도대로 자녀들이 복된 길로 가길 기원합니다.

                       “… 내 아버지여 내게도 축복하소서” ( 27:34)


   

웰컴

환영합니다

안내

교회소개
예배안내
섬기는 사람들
교회 방문하기

말씀

주일예배
목회칼럼
특별영상

나눔

중보기도요청
포토겔러리
주보
자유게시판

새가족 및 섬김

리빙투게더
물병이어
교회사역
새가족 등록
문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