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5건, 최근 0 건
 

새로운 부흥을 기대하십시오

글쓴이 : LA복음연합감리… 날짜 : 2018-06-09 (토) 11:26 조회 : 4

우리 복음교회가 5년만에 새로운 변화를 맞고 있습니다. 개척하신 김웅민 목사님께서 3년동안 터전을 잘 다져 놓으셨습니다. 교회의 주인(Host Congregation) 이었던 미국 교인들을 여러 번 찾아가셔서 한인 회중들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허락을 받으셨습니다. 그리고는 사모님과 더불어 기도와 헌신으로 좋은 기초(Foundation)를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개척하신 목사님이 은퇴하신 후 제가 파송을 받아 지난 5년간 담임목사로 사역을 하였습니다. 좋은 터전위에 기둥울 세워나가려고 노력했습니다. 안과 밖으로 교회의 모습을 갖추어 가려고 노력 했습니다. 그런 노력이 어느정도 성과를 보았는지 이제는 감리사님의 말씀에 의하면 차터(charter)를 해야 될 때라고 합니다. 더 이상 인큐베이터 속의 개척 교회가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제 개척 8년이 되어가는 복음 교회에 새로운 부흥을 계획하시며 새로운 목사님을 파송하십니다. 목회 경험도 많으시고, 가시는 곳 마다 큰 부흥과 성장을 경험하신 귀한 목사님이십니다. 복음 교회로서는 큰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목사님이 오시기 전까지 앞으로 몇 주 기간이 남아있습니다. 그 기간동안 신학교 교수님과 개척하신 목사님께서 오셔서 주일 말씀을 전해주시며, 박운송목사님께서 수요예배과 새벽기도를 통해 말씀을 전해 주실 예정입니다. 이 변화의 시기에 말씀으로 은혜 받으시고, 기도로 잘 준비하셔서 하나님이 계획하신 놀라운 부흥을 경험하시는 부흥의 주인공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부흥은 전적으로 하나님으로부터 오지만, 그 것을 간절히 사모하는 사람들을 통하여 온다” 

(죠나단 에드워즈)


 

웰컴

환영합니다

안내

교회소개
예배안내
섬기는 사람들
교회 방문하기

말씀

주일예배
목회칼럼
특별영상

나눔

중보기도요청
포토겔러리
주보
자유게시판

새가족 및 섬김

리빙투게더
물병이어
교회사역
새가족 등록
문의합니다